top of page

나이  671세
 

성별  남
 

신장  170cm
 
종족  요괴(히히:
깊은 산에 살며 크기는 2m가 넘는 원숭이로 굉장히 사납고 호승심 높은 요괴. 보통은 곰이나 호랑이와 싸워 잡아먹고 한다고 한다.원숭이 히히는 웃을때 '히히' 거리는 소리를 내며 퇴치방법 또한 히히를 웃겨 입가죽이 얼굴을 뒤덮었을때 이마를 공격해 퇴치하는걸로 전해지고있다)


계급  상급

 

성격 

어린애 이기를 바라는듯한 모습. 아무것도 모른다 라는 얼굴을 하고서도 영감님 마냥 별게 다 튀어나온다.차분하게 가라앉아보이기도 하고 그러면서도 장난기 있어보인다.
  
특징

요괴의 특성이라 싸움을 좋아하지만 좋아하는것 말고 다른 이유가 또 있는 모양.

은근하게 의지가 없어 보이는 얼굴을 하고 타인과 시선을 마주하길 꺼려한다.

본인은 그게 불쾌하고 또 공격하게된다 라고 주장하지만 뭔가를 숨기기 위함인듯.

표정변화가 없는것은 본인이 억누르고 있는듯 해 보인다. 주변에 가면 묘하게 '안돼' 등으로 중얼이는 소리를 들을수 있다.

눈빛에 묘한 불신이 생겨나기 시작함.

 

 무기 및 능력

▶상세이미지보기

무투파로 요기로 유지하고있는 권갑을 사용한다.

아주 단단한 권갑이지만 컨디션이 나쁘거나 정신 상태에 따라 깨지기 쉽고 

오래 유지하거나 데미지를 많이 받으면 빠르게 허기지고 공격받은 양에 따라 탈수증상까지 온다.

 

신수 [바람늑대]

 

 

 

 

 

 

 

 

 

 

푸른눈을 가진 검은늑대 신수 말이없다. 입을열면 사투리가 나와 깨기때문... 단순하고 진지하며 경계심이 많은 성격. 눈치가 모자라다(2...)

히원

"알거 없잖아"

소지금 :: 58냥

소지 아이템 ::

관계

채운 - 처음으로 친구가 되자며 손을 내밀어옴. 잘은 모르겠지만 그런가보다. 최근 좋은 장작이 되어가고있다. 채운과 대화하는게 좋아.

 

하르테치 - 능숙하지 못하고 요령이 부족함. 놀림받기 딱 좋아.

 

- 종종 대련하자고 부추기는 이다. 최근에는 좋은 장작중에 하나. 상당히 호남이라 좋아해.

 

사아 - 파란 도깨비 대장부씨. 그냥 그렇게 부르기로 했다. 묘하게 단순하다. 달래기 쉬울것같다. 요새 많이 누그러진듯 보이니 후엔 어떠려나

 

희보 - 보고있으면 웃는게 신기해. 어떻게 저렇게 해맑을까 싶기도 하고, 관리를 굉장히 열심히 하는것같아서 보드라워보인다. 빗질해주고싶어. 나중에 온천을 소개시켜주기로 했다. 언제든 기회가 생기겠지.

 

세찬 - 눈토끼. 그걸로 굳혔다. 뭉실뭉실해서 좋아. 화과자를 보면 생각나니까 되는대로 가져다 줘야지.

 

백연 - 뭐랄까 손주를 보는 어르신의 눈길이다. 어느정도 그에 맞춰주고있다. 썩 나쁘진 않아. 할배라고 부르는게 익숙해져

 

공이 - 언젠간 없애고 말테다.

 

사라 - 잘은 모르겠는데 대련신청을 받았다. 제일 많이 대련하는 상대.

 

미소 - 개가 자꾸 짖는다. 단순해서 휘말리게 하기 좋다. 전형적인 견원지간이 될것같은 기분도 들어

 

호선 - 내가 말할때 종종 뭘 자꾸 메모하는데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항상 같이 아침해가 뜰때까지 조근조근 이야기하고있어. 고지식해 보이는 호랑이

 

하현 - 수국씨라고 부르고있어. 곧 겨울인데 정처없이 떠돌고있기에 나도 익숙해져볼겸 우리집에 눌러살아도 괜찮다고 말했다. 하현이라면 크게 거부감 없어 괜찮아.

x2

x2

x2

x2

x9

x2

x3

x5

x5

x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