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나이  200세
 

성별  여
 

신장  149cm
 
종족  벵골 호랑이 수인


계급  상급

 

성격

찾은 기억 때문에 머릿속이 혼란스러워진 영향으로 차분해졌다. 전보다 말수가 적어졌고 불안한 모습을 자주 보인다. 상대방의 눈치를 많이 살핀다. 백호부대 정예 멤버 이외의 사람들에겐 먼저 말을 걸지도, 눈을 마주치지도 않는다. 쉽게 겁먹고 잘 운다. 티를 안내려고 노력하지만 정예 멤버들에게도 두려움을 느낀다.
  
특징 

ㅡ 낯선 사람이 많은 곳에선 말을 못할 정도로 불안해한다. 
ㅡ 처음 보는 사람에겐 반사적으로 경계와 공포를 느낀다.
ㅡ 저승사자 일에 대한 것 외엔 경험과 지식이 아주 부족하다.
ㅡ 뭐든 잘먹지만 고기류를 좋아한다. 야채는 절대 먹지 않는다.

 

 

무기 및 능력 

▶상세 이미지 보기

빨간 리본과 금색 방울이 달린 '너클더스터(knckle Duster)'

너클 본체에 뾰족한 돌기가 달려 있는 모습. 타원형의 구멍에 손가락을 끼우고 손바닥에 접한 원형 지지대를 쥔다. 본체는 붉은 색을 띄는 단단한 나무, 돌기는 잘 갈려 반짝이는 황동 재질. 
급소를 때려 영혼을 토하게 한다는 다소 과격하고 원시적인 방법으로 악귀를 잡는다. 특별한 주술이 걸려 있어서 물리적인 힘으로는절대 부서지지 않는다.

무의식적으로 가지고 있는 몸에 벤 신체적 능력이 뛰어나다. 기본적으로 몸놀림이 날렵하고 대상의 재빠른 움직임을 슬로우 모션처럼 포착할 수 있다. 
(이때 동공이 크게 확장되며, 무리해서 사용하면 일정시간 시야가 흐려진다.) 기척을 예민하게 느낄 수 있다. (집중하면 본인과의 거리와 기척의 규모를 대강 파악할 수 있다.)

 

 

리이 링

"우리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소지금 :: 640냥

소지 아이템 ::

관계

- 창은 최고야!! 먹을 것도 주고 좋은 말도 많이 알아! 완전 멋있어!

 

미소 - 만만한 똥개

 

태성 - 일단 착한 사람인 것 같지만... 수상쩍은 부분이 많아서 애매한데!

 

초선 - 만만하게 보이는데 어쩐지 계속 나만 휘둘린다! 이게 아닌데!

 

마장황 - 이런 상황에도 언제나 미지근해서 수상하다! 좋은 사람인가? 같은 편이니까 좋은 사람이겠지?!

 

사아 - 바보같은 얼굴로 강한척 하는 게 보면 볼수록 시비 걸고싶다! 힘만 쎈 못생긴 도깨비!! 쑥쑥 버섯을 먹으면 꼭 밟아주러 갈테다..!

x4

x2

x2

x7

x3

x4

bottom of page